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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학원광고 , 200% 효과 내는 방법

 

 

영어학원을 개업했는데 어떻게 홍보할 지 모르시겠다구요?

광고는 해봤는데 매번 돈만 태우고 계신다구요?

 

 

 

 

영어학원광고 효과를 200%이상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미리 축하드릴게요. 이제 더이상 여기저기 검색하느라 시간낭비 하지 않으셔도 되게 제가 알려드릴테니깐요.

 

 

 

 

 

 

"이거 광고같은데?" 하고 뒤로가기 누르실 참이셨나요? 그럼 오히려 다행일 수 있겠네요. 왜냐하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상한 마케팅직통 번호가 없는데병원, 변호사, 변리사가 찾아와 "줄서서" 기다리면서 광고 해달라고 부탁하는 곳이거든요.

 

 

 

 

 

[5개월 만에 16배 증가한 세무사 사례]

 

 

[3달만에 수임건수가 26건 된 변호사 사례]

 

 

 

 

[고객님 리뷰 내용-한달 문의 전화건수 160통 사례]

 

 

 

줄서서 기다려야 받을수 있는

전문분야 광고 재계약률 96%, 국내 1위 마케팅

 

 

 

 

 

사실 위 사진에 나와있는 마케팅 성공사례만 보아도 이상한 마케팅의 효과는 검증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어떻게" 해서 이상한마케팅이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매출이 늘고, 지역 1위 피부과를 만들어 주는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는 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상위 1% 전문가 집단, 프블단

최저임금을 받는 알바생이 작성하는 틀에 짜여진 문구로 광고하고 있는 곳에 맡기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영어를 정말 잘해본 경험자가 작성해주는 신뢰도 높은 글로 마케팅을 하고싶으신가요?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영어 성적 상위 1%

영어학원광고 를 해준다면?

 

 

 

위 성적표는 제 고등학교 시절의 성적표와 현재 미국에서 박사학위를 밟고 있는 제 학생증입니다. 자랑하려고 올린것이 아닙니다. 만약 영어 1등급을 맞아본 제가, 미국본토에서 영어로 공부하고 있는 제가, 영어학원광고 를 한다면, 영어를 잘해본적이 없는 알바들이 작성한 광고글에 비해, 독자에게 전달되는 설득력 및 신뢰감 자체가 다를것이라는 예를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프블단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은 서울대 의사, 변리사, 연봉 억대 작가, 사업가, 마케팅 전문가 등 각분야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집단입니다. 따라서, 어떤 분야의 마케팅 문의가 들어와도 해당 전문가가 직접 "진정성" 있는 글을 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자로 하여금 신뢰감을 줄수밖에 없습니다

 

 

 

전교 1등하는 친구가 "이 학원 추천해요!"

vs

전교 400등 하는 친구가 "공부는 여기서 하면 오르더라!"

 

 

 

 

당연히 전교 1등하는 친구의 말이 더 신뢰가 가죠? 똑같은 이치입니다. 글에 신뢰도가 중요한 이유는, "이탈률"이 확연히 감소해서 홍보 효과가 배가 되기 때문입니다. 요새는 광고성 문구가 판을 치고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조금만 봐도 "아, 이글은 단순 광고구나"하고 알아차려서 즉시 떠나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자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는 건 효과적인 마케팅에 필수 요소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우리는 의문을 가져야 합니다. 전문가들이 "마케팅"을 잘하는건 아니잖아? 맞습니다. 공부를 잘한다고 해서 마케팅을 잘하는 건아니죠. 하지만 프블단에 들어온 전문가들은 다릅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가이면서 동시에 "마케팅전문가"이기도 하죠.

 

 

 

 

 

 

 

 

못믿으시겠다구요? 그래서 예시를 들어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프블단에서 직접 작성한 마케팅 글입니다. 보시시면 아시겠지만 치과홍보, 한의원마케팅 이라는 단어만 쳐도 저렇게 프블단에서 쓴 글은 거의 다 인터넷 검색시 상단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 노하우가 없다면 불가능한 일이죠. 

 

 

 

 

 

이 예시는,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분야의 의뢰 중 한 단면만 보여드린 것입니다. 더 많은 사례를 보고싶으시다면 여기를 참고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 상위 1% 가 0.01%에게 지도를 받는다?

사실, 블로그에 글을 맨 위에 노출시킨다고 해서 광고가 잘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기 때문에 천편 일률적인 문구에 현혹될 바보가 아니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1000번 고객에게 노출된다고 해서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 효과가 날 것이다 생각하는 건 구시대적 발상입니다. 마치 파워블로거가 사라진것처럼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기술도 그에 맞춰 진화해야합니다. 잠재적 고객이 어떤 keyword 로 검색을 할지는 물론이며, 어떤 needs심리를 갖고 있을 지 100% 파악해야 그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이는, 지적수준이 받쳐주지 않으면 할수 없는 일이며, 특히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다다익선 전략을 채택하고 있는 알바형 광고업체에서는 절대로 불가능한 일이죠.

 

 

 

 

 

 

그에 반해, 이미 올렸다하면 상위노출시킬 수 있는 프블단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것만으로 7여개의 사업을 0에서부터 성공까지 일으킨 연봉 10억 사업가 (자청)에게 직접 마케팅 비법을 직접 매주 평가 받고 전수 받습니다. 한마디로 전문가가 그보다 더 한단계 뛰어난 마케팅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전수받는 것이죠.

 

자청(좌)/이상한 마케팅 김팀장(우)

 

 

 

아래 사진은 실제 프블단에서 "매일" 이뤄지고 있는 마케팅에 대한 연구 및 대화가 오가는 장면을 캡쳐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사진은 실제로 자청이 프블단이 작성한 글 모두에 직접 평가를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글자체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이미지,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는 카피라이팅은 어떤 것인지 등의 피드백을 수시로 받고 있죠.

 

 

프블단 단체톡방 연구 내용

 

 

 

 

그렇기 때문에 나날이 똑똑해지는 독자들을 설득하기 위한 니즈 분석은 물론이고, 그들을 사로잡을 특수한 카피라이팅까지, 그리고 실전 경험까지 매일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0명에게 노출이 된다면 50명 이상이 "전환"되는 광고 효과를 꾸준히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직통 전화가 없는데도 마케팅 문의가 끊이지 않고 들어오는 비결이기도 하죠.

 

 

 

 

 

 

 

영어학원광고 의 핵심은 꾸준한 상위 노출 그리고 고객의 심리 분석과 그에 맞는 특수 카피라이팅입니다. 이러한 능력이 안되는 마케팅 업체가 "고객유치"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밖에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이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이 "진짜"를 찾으려고 애쓰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에반해, 영업활동은 전혀 하지 않는 이상한 마케팅에서는 전문가들의 의뢰만으로도 시간과 인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 은 더 철저히 배제하고 "의뢰자 만족"을 위해 매일 연구하고 총력을 기울여 포트폴리오를 쌓아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100번 듣는것보다 1번 보는 것이 빠릅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여러분은 똑똑할게 분명하니,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판단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굳이 이상한 마케팅을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의뢰를 하시더라도 기다려야할수도 있는점은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2152432447

 

이상한마케팅의 원리를 모른다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개의 법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한마케팅의 대표 송명진입니다. 아마 마케팅, 창업, 사업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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