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굴절고소작업대, 재계약률 99% & 2200개 거래처 OOO?

 

 

이런 전문 렌탈샵이 있습니다.

2004년에 설립된 "삼성 로지피아" 입니다.

 

 

 

이 글을 접하신 분들은 분명 굴절고소작업대 렌탈 또는 주문제작 때문에 고민이실 것 같습니다. "어디에 맡기는 게 가장 좋을까?" "믿을 만한걸까?" "적당한 가격인가?" 등 수없이 많은 물음표를 갖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가격" 부분이 가장 어려우실것 같아요.

 

 

 

 

왜냐하면, 굴절고소작업대 는 지게차임대비용 과는 다르게 "적정 가격"에 기준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예를들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신뢰하고 많이 쓴다는 N사에 이 2개의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시면 아래 그림처럼 결과가 나옵니다.

 

 

 

 

 

차이가 보이시나요? 왼쪽의 경우는 비용이 거의 30-40만원으로 고정되어 있는 반면, 오른쪽의 경우는 가격이 천차 만별입니다. 가격이 비슷하다면 서비스가 조금더 좋은곳, 또는 만족도가 더 높은곳으로 선택하면 되지만 가격이 업체마다 너무 다르다보니 고객입장에서는 판단이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것이죠. 더군다나,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큰돈을 투자해야 하는 것인데 말이죠.

 

 

 

 

 

"어떤 곳을 선정해야하나?"

 

 

 

 

 

그럼, 어떤 곳에 의뢰를 해야 후회없는 선택이 될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나와 똑같은 고민을 한 사람이 선택한 곳을 찾아보면 됩니다. 그런데 나와 같은 고민 ( "굴절고소 작업대 어디다 맡길까?") 을 한곳이 삼성, LG, SK 같은 굵직한 대기업들이라면?

 

삼성 로지피아와 거래하는 대기업 리스트 중 일부 

 

 

 

삼성, LG, 현대, SK, 롯데 등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대기업입니다. 기업은 항상 "이윤"을 쫓기 때문에 어느 상황에서든 "손해보지 않는 결정" 을 하죠. 그런데 이런 300 여개의 대기업들이 믿고, 15년 이상 함께 거래를 진행하는 곳이 바로 "삼성 로지피아"입니다.

 

 

 

 

 

 

다시 말해, 300여개의 대기업들이 "삼성 로지피아" 와 거래를 하면 "손해볼일은 없다" 라는 결론을 내린 것과 다름 없는 것입니다. 대기업 뿐만 아니라, 약 1200여개의 중소기업 역시 삼성 로지피아 에서 고소굴절대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업계에서 삼성 로지피아가 주는 "신뢰감" 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입니다.

 

 

 

 

 

100명 중 99명이 재계약을 한다?

 

 

 

 

 

그런데 더 놀라운 사실은, 99%의 확률로, 삼성로지피아와 1번 계약을 "시작"하기만 하면 그다음에 또 계약을 한다는 것입니다. 대기업과 거래를 한번이라도 진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서비스 만족도" 에 대한 기준은 매우 높은 편이죠.

 

 

 

 

 

 

 

이런 깐깐한 기준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과 99%로 재계약을 한다니, 이것만으로도 삼성 로지피아의 "고객만족도" 능력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다른 업체들에 비해 특별히 "삼성 로지피아" 일까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1가지 눈에 띄는게 있었습니다.

 

 

 

 

 

 

 

"25명 전문 엔지니어 항시 대기"

 

 

 

 

 

그건 바로 장비전문 엔지니어의 숫자이었습니다. 약 25명의 전문엔지니어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시 대기시켜 놓아서 언제든지 출동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고객들의 CS 는 물론이며 질의응답, A/S까지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줄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로지피아 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

 

 

 

 

이렇게, 가격대비 서비스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약 1200여개의 대기업&중소기업 과의 꾸준한 거래와 공로가 인정받아 우리나라에서 공식 인정하는 각종 표창장 및 상장도 수여하고 있었습니다.

 

 

 

 

 

[2년 수상 경력] (최신순)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경영혁신 우수상

2019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2020년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선정 (서울 경제 신문)

2020년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물류운반기기 부문

2020년 산업통산부 장관상

2020년 동반성장 최우수 협력기업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모범중소 기업인

 

 

 

 

이 정도면 굴절고소 작업대 분야에서 삼성로지피아의 위치와 신뢰감은 충분히 설명드린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건 1번 직접 보는게 100번 듣는것 보다 낫다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직접 삼성로지피아를 통해 문의하시는 것이 좋은 생각이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고양/장항동/김포/인천 지역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렌탈/임대/구매/대여/중고/업체/수리/부품 카테고리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로지피아(주)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www.kms21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