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안동 법률 사무소,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비 모두 다 받아낸 곳?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비 3개를 모두 받아낸 적이 있고, 2020년 하반기에만 이혼 승소 10건 이상이며, 전국 3만명 변호사 중 단 3%만 해당된다는 형사전문 변호사 자격증까지 보유한 여성 변호사 가 있습니다. 바로 안동 법률 사무소 의 이지은 변호사 입니다.

 

 

 

 

 

이지은 변호사는 자신의 화려한 이력에 이끌려 수임하고 싶으시다면, 그보다는 자신의 "변호 철학" 에 대해 더 집중해달라고 당부합니다. 스펙은 기본요건일 뿐, 그보다 "의뢰인과의 공감, 소통" 이 좋은 변호사의 조건이라고 말하죠.

 

 

 

 

 

 

만약 지금 완만하게 합의를 통해 이혼을 조정하려거나, 재산분할 또는 양육권/양육비 에 대해 분쟁을 벌이시거나 또는 상대방의 외도로 인한 이혼 준비를 하시려는 경우라면 단 5분만 집중해주세요. 읽어 보시면 반드시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그에 앞서, 안동 법률 사무소의 이 변호사가 실력이 좋은지 검증 하기 위해 찾아본 "승소사례" 중의 일부를 추려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지은 변호사의 블로그에서 발췌한 승소사례들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이지은 변호사 승소사례 일부중 발췌한 것

 

 

 

 

2020 하반기만 해도 약 10건의 이혼관련 승소사례가 기록돼 있는 걸 보니, 블로그에 기록되지 않은 것을 포함하면 더 많은 케이스가 있을 것 같네요. 위 승소사례를 간략히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으니, 본인이 처하신 상황과 유사한 지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상간녀 소송 항소심 위자료, 소송비용 모두 받아낸 승소사례

상간녀 상대 위자료 청구 승소사례

재판상 이혼판결 승소사례

이혼소송 부동산처분금지 가처분 결정 승소사례

미성년자 친권 및 양육권자 지정 이혼소송 승소사례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비 모두 받아낸 승소사례

 

 

 

 

 

이 변호사의 칼럼/승소사례에서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이혼 전문 변호사 못지 않은 승소사례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 수많은 이혼 전문 변호사들 중에서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 걸까요

 

 

 

 

 

 

 

이 변호사만의 "특별한 비결"을 알아내기 위해 변호사님의 칼럼을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그 비결을 찾아내었는데, 그것은 바로 이지은 변호사의 "변호 철학" 이었습니다. "추상적인 듣기 좋은 말" 보다, 직접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이지은 변호사 칼럼 중

 

 

위의 사진은 안동 법률 사무소 이 변호사님의 칼럼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이혼 시 변호사 선임은 필수가 아닙니다" 라고 말하면서 "법률 사무소 비용 아끼는 법" 에 대해 솔직하게 말합니다. 본인이 이혼 변호사인데, 변호사 선임이 필수가 아니다, "나를 선임 하지 않아도 된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그뿐만 아니라, 법률 사무소 운영을 하면서 이윤을 창출하는 직업이 "변호사" 인데, 과연 얼마나 많은 변호사가 고객들에게 법률 사무소 비용 아끼는 법에 대해 열열히 설명을 해줄까요? 이것을 보고 이지은 변호사가 단순히 고객을 "돈"으로만 보지 않는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오히려, 의뢰자들이 "승소" 만큼이나 이혼이 본인 인생에 오점으로 남을거라고 걱정하는 "의뢰자의 마음"을 더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즉, "의뢰자와의 공감"을 최우선시 하는 그녀의 변호 철학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의뢰자의 감성을 굉장히 중요시 하기 때문에 "정신의학과 전문의" 를 초청하여 의뢰자와 함께 상담을 진행한적도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저는 수십여년간을 살아왔지만, 의뢰자를 위해 정신의학과 전문의를 초청하여 함께 상담을 진행했다는 변호사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이걸 보면서 "이 변호사는 의뢰인의 절실함을 레버리지 해서 이윤을 챙기려는 장사꾼은 아니구나, 진정으로 의뢰자의 삶까지 함께 걱정해주는 마음이 따뜻한 변호사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상담시간" 이 전보다 길어져 이윤적 손실이 있다고 고백합니다. 하지만 "공감"에 기인한 의뢰자와의 상담은 이혼 소송에 key-point 가 되며 승소율이 높아진다는 이야기를 해줍니다.

 

 

 

 

 

이처럼, 안동 법률 사무소의 이지은 변호사는 의뢰인에 삶에 미치게 될 잠재적 요소를 공감해줄 수 있는 "따뜻한 변호사" 인 동시에 소송을 유리하게 이끄는 통찰력을 지닌 "유능한 변호사" 가 되는 것을 변호 신념 으로 삼고 있습니다.

 

 

 

 

 

 

실력은 좋은데 의뢰인을 이윤창구로만 보는 변호사, 공감은 잘해주지만 실력이 미숙한 변호사 들이 대다수인 현실에서 "공감" 과 "능력"을 동시에 겸비한 변호사는 드물다고 확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안동 법률 사무소를 찾고 계신 분들께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확신이 들어 이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백문이 불허일견! 조금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직접 이지은 변호사님의 칼럼을 읽으시거나, 문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후에 판단을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대구 이혼소송에서 패소하는 의뢰인 특징 - 이지은 변호사의 변호철학

안녕하세요. 리즈 법률사무소 이지은 대표 변호사입니다.​​​​저는 현재 대구여자변호사로 활동하며 성...

blog.naver.com

 

리즈 법률 사무소 지도

 

변호사 이지은 법률사무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5 · 평일 09:00 - 18: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