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구미 음주운전, 10% 가능성 뚫어낸 OOO 변호사?

 

 

 

무죄 확률 10% 밖에 안되는 사건을 뚫어내며, 음주운전+도주치사+사고후미조치징역 확정 사건을 벌금형으로 매듭지었으며, 집행 유예 기간 중 음주운전 도주치상 범죄를 벌금 없이 집행유예를 받아낸 구미 음주운전 변호사가 있습니다.

 

 

바로 법률사무소 리즈의 이정수 변호사 입니다.

 

 

 

"맥주 1잔만 마셨을 뿐인데, 반성문 내면 구제 받겠지?"

"이번이 내인생 첫 음주운전인데, 선처해주지 않을까?"

 

 

 

 

혹시 저렇게 생각하고 계시거나, 좀 더 형이 무거운 음주운전에 휘말리셨다면 반드시 법률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야 한다고 이 변호사는 말합니다. "이 변호사? 그사람이 뭔데 그런소리를 하는데?" 의문이 드실수도 있을것 같아, 자격증명을 위해 이정수 변호사가 실제로 이끌어낸 구미 음주운전 관련 승소 사례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정수 변호사 승소사례 (자료출처: 이 변호사 블로그)

 

 

 

위에보이는 왼쪽 그림은 최근 3개월간 이 변호사가 이끌어낸 형사 관련 승소사례 목록 및 칼럼들입니다. 그 옆에 있는 사진은 실제 경산/안동 음주운전 사건에 승소 판결 사본이구요.

 

 

 

 

 

이 외에도 가장 최근에 얻어낸 승소사례로, 음주운전 후 차량 2대를 파손시키고 사고후 미조치로 인해 음주운전+도주치상+사고후 미조치 3가지 혐의로 징역이 거의 확정된 사건임에도 단순 "벌금형"으로 매듭지어진 굵직한 성과도 있었습니다.

 

이정수 변호사 음주운전 승소사례 (좌-벌금형 , 우- 집행유예)

 

 

 

그 뿐만이 아니라 음주운전으로 인해 사망피해자가 2명이나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집행유예를 이끌었던 승소사례도 있었습니다. 그간 최근 다수의 굵직한 승소사례들만 보아도 이 변호사의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보입니다. 혹시 필요한 분들을 위해 해당 승소사례 글을 아래에 남겨드릴테니 필요하신분은 직접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음주운전 도주치상 사고후미조치 3콤보 벌금형 승소사례

경산/안동 음주운전 승소사례

교통사고 사망피해자 2명 집행유예 성공사례

 

 

 

 

 

한가지 더 놀라웠던 점은, 이 변호사가 단순 구미 음주운전 전담 변호사뿐만 아니라 형사 전담 변호사였다는 거에요. 사기사건을 무죄판결 받은 승소부터, 사기 혐의 피의자 구속 승소사레부터 다양한 형사사건에 승소를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무죄 확률 10%밖에 되지 않는 강력 사건에서의 승소도 있었구요.

 

 

이 변호사 승소사례들 (자료출처: 이정수 변호사 블로그)

 

 

이렇게 스펙트럼이 넓은 승소사례들을 보고 "비록 용서받을수 없는 실수를 저질렀긴 했지만, 의뢰자의 죄를 최대한 감면해주는 데 도움이 될수 있는 실력있는 분이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최근 음주운전 사건이 중요하고, 가볍지 않아진 이유는 바로 더이상 "빌면 선처해 주겠지" 라는 옛날 사고방식이 덩이상 안통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2019년부터 "윤창호법"이 적용되면서 부터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수위가 한층 더 높아지고, 그 관대함도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자료출처: 네이버 뉴스

 

통상적으로, 법 개정 이후 음주운전 후 실형을 선고하는 사례가 약 2배정도 늘었다고 이 변호사님은 이야기 해줍니다. 피해자와 합의가 되었다 해도 말이죠. 

 

 

 

 

 

 

 

이렇게 음주운전은 무거움이 가중되었기 때문에, 변호사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의뢰인이 많아지는 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전 이 변호사 칼럼을 읽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저를 꼭 선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면서, "저를 포함하여 많은 변호사들이 무료상담을 진행하니, 여러곳에 받아서 결정하세요" 라고 권고 드리고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에 믿음이 없다면 과연 다른 변호사에게도 무료 상담을 받아보라고 추천할 수 있을까요?

 

 

 

 

 

 

 

전 저 문구를 보고 이 변호사는 본인 실력에 확실한 믿음이 있을 뿐 아니라 의뢰인을 단순히 "이윤창구" 로 보지 않는 이 변호사의 변호 철학 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돈이면 다 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실력과 감성을 동시에 겸비한 변호사들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구미 음주운전 변호사를 찾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사료되어 이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조금 더 문의할 점이 있으시다면 직접 이정수 변호사님의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칼럼을 보시거나 무료 상담 문의를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번 해보는게 100번 보는것보다 더 나으니깐요.

 

 

 

 

 

이정수 변호사 

 

 

안동/경주 변호사 사무실? 형사소송 패소하는 의뢰인 특징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리즈, 이정수 대표 변호사입니다. ​​저는 경북대 법학과 졸업 후 안동 · 경주 지...

blog.naver.com

 

이정수 변호사 법률 사무소 지도

 

 

변호사이정수법률사무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5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