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김포 변호사 사무실, 1% 무죄확률 뚫은 곳?

 

 

 

 

그런 김포변호사 사무실이 있습니다. 바로 더 엘 법률사무소입니다.

 

 

 

 

형사사건에 연루되셨다면, 가장 중요한 것 중 1가지가 바로 "초기대응" 입니다. 사건 직후 "Golden Time" 내에 어떠한 법률 조언을 받느냐에 따라 형량의 무게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시간 절약을 위해, 오늘은 상위 10% 스펙의 김앤장, 태평양 등 대형로펌 출신 변호사들 동기 5명이 모여 1팀을 꾸린, 그 중 60%가 "전문변호사" 타이틀을 갖고 있으며, 1%의 무죄확률도 뚫어낸 법률 사무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단순 어그로성 광고글처럼 느껴지실것 같은 분들을 위해 일단, 더 앨 에서 최근 승소시킨 무죄/집행유예/불기소/승소 등 다양한 사례들 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승소사례가 너무 많아, 극히 일부만 발췌하여 보여드렸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The L 사무소 실제 승소사례들

 

간단히 몇가지 굵직한 승소사례 내용만을 정리해보면, 1억원 대출사기 집행유예, 업무상횡령 무혐의, 사기 무죄 판결 및 무혐의, 강제추행 무죄, 영유아보육법위반 불기소, 근로기준법위반 불기소, 휴대폰 카메라 촬영 집행유예, 상해 무죄 사례 등 까다롭고 난이도가 높은 사건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형사사건에서 사기와 음주운전 사건은 까다롭기도 알려져 있는데 여기서도 굵직하게 승소한 여러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해당 실제사례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테니 직접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더 엘, 특별한 점이 뭐길래?"

 

 

 

 

이렇게 화려한 승소사례들을 보고 "과연 무엇이" 더엘을 다른 김포 변호사 사무실 에 비해 특별하게 만드는 비결일까? 궁금해져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3가지 더엘만의 강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1) 5명이 1팀이 돼, 함께 사건에 투입된다

 

사실, 변호사 여러명이 한개의 법률 사무소를 꾸리는 일은 굉장히 흔한 일입니다. 그리고, 사무소 내의 변호사들은 각기 다른 사건들을 담당하게 되는게 일반적이죠. 하지만 The 엘 사무소에서는 "모든 사건" 에 대해, 5명의 변호사가 그 사건을 함께 진행합니다

 

 

 

 

 

다시말해, 5명의 변호사를 고용하는 효과와 마찬가지인 것이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로펌중 하나인 김앤장 이나 태평양 조차도 1개의 사건에 5명 이상의 변호사들이 동시에 투입되는 일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없는걸 감안한다면, 이건 굉장히 파격적인 시스템입니다.

 

 

 

 

 

 

즉, 더엘에게 의뢰한다는 건, 대규모 변호인단이 팀을 꾸려서 "내사건"을 담당하는 말과 동치인 것이죠. 그럼 여기서 우리는 2가지 질문을 해야합니다. 첫번째,"5명이 모여봤자, 개개인의 역량이 딸린다면 머릿수가 무슨소용이야?" 두번째,  "잠깐만, 그러면 수임료가 5배 아닐까?"

 

 

 

 

 

2) 민사/형사/노동법 "전문 변호사" 3명 + 김앤장, 태평양 출신 변호사 2명

 

형사 사건 변호사 선임 원칙 중 반드시 고려해야할 사항 중 1개가 바로 "변호사의 역량" 입니다. 그리고 그 역량을 수치화 해주는 것이 2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변호사가 얼마나 유능한지를 나타내주는 지표인 "승소사례"와 과거 이 변호사가 얼마나 능력이 있었는지를 나타내주는 지표인 "스펙".

 

 

 

 

 

 

승소사례는 이미 앞서 보여드린대로, 의심의 여지가 없으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앨 사무소 5명의 스펙/이력은 현재의 그들의 능력이 "우연"이 아님을 증명하기라도 하는 듯 굉장히 화려합니다. 형사법, 민사법, 노동법 3분야에 "전문변호사" 타이틀을 보유(이래훈, 이정준, 박제준 변호사)함을 물론이고, 대한민국 TOP3 대형로펌 태평양, 김앤장 출신의 2명의 변호사 까지.

 

 

 

 

 

 

이렇게 각기 다른 분야의 "전문"타이틀과 대형로펌에서 보유하게된 "다양한 경험"이 만나 (=상위 10% 스펙) 하나의 사건을 다루기 때문에 어떠한 사건을 맡기더라도 더엘에서 제공하는 법률 서비스의 질에는 김포 변호사 사무실 중에서도 최상급 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보입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5명 전원 "검찰청 검사직무대리" 출신 변호사이기 때문에 형사사건에서 어떤 사건들이 재판으로 넘어갈지 아닐지에 대한 감은 다른 변호사들보다 뛰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들 모두 사법연수원 동기들이기 때문에 "팀웍" 측면에서도 유리해, 유기적인 협업이 가능하죠.

 

 

 

 

 

3) 합리적인 수임료

여기까지 찾아봤을 때 저는 "아..그럼 수임료가 고가이겠네"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도 화려한 스펙과 승소사례들을 보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일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가격 문제 때문에 연락을 망설이신다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더 L 에서는 다른 김포 변호사 사무실 의 수임료와 동등하거나 비슷한 수준으로 청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의뢰자 입장에서는 동일, 혹은 비슷한 비용으로 각분야의 전문성을 두루 갖춘 5인 팀에게 법률 조언을 받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유리한 조건입니다.

 

 

 

 

 

이렇게 가격대비 서비스의 질이 좋을수 밖에 없으니 의뢰자들의 만족도는 자연스럽게 높을 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실제로, 더엘을 찾아주시는 의뢰자들이 많은 사건 종료 후 진심어린 감사의 문자와 후기, 선물을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많은 사례가 있어, 그 중 극히 일부만 가져다 놓았으니, 더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하단에서 직접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더 엘 의뢰인들의 실제 후기

 

 

 

초반에 말씀드렸다시피, 형사사건에서는 초기대응이 그 사건의 방향성을 결정짓는데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의뢰자 분들을 위해, 더엘 에서는 각 사건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1 to 1 으로 "무료상담" 도 진행하고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신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김포 변호사 사무실, 더엘 법률 사무소 

 

 

형사사건 무죄/무혐의 1%의 확률을 뚫어내려간 이유- 대형로펌 더엘의 변호 철학

​​대한민국 대형로펌 TOP3의 김앤장, 태평양 출신 변호사... ​​전국 3%만이 소지하고 있는 형사법, ...

blog.naver.com

 

 

 

 

 

더 엘 위치 & 찾아가는법

 

법률사무소 더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4.78 · 평일 09:00 - 18: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