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넷마블 취업, 1:1 맞춤 컨설팅 해주는 OOO?

 

 

학점이 낮아도,스펙이 없어도,학력이 안좋아도,

합격할 때 까지 직접 1:1로 코칭 해주고,

취업 후에도 진급도 케어해주는,

불만족시 전액 100% 환불을 약속하는,

 

 

그런 컨설팅 인스티튜트가 있습니다. 바로, 국내 유일 게임업계 취업분야 컨설팅 이븐아이(Eveni)입니다.

 

 

 

NC, 블리자드, 넥슨, 넷마블 취업 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스펙이 낮아 걱정이시거나, 두려우신 분들이라면 3분만 집중해주세요. 반드시 여러분이 찾으시는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확신합니다.

 

 

 

 

 

 

 

단순 광고글처럼 읽히실수 있을 것 같아 일단, 실제 이븐아이에서 도움을 받고 취직한 실제 사례 몇가지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가 너무 많아 그 중 일부만을 발췌하여 보여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자들의 대기업 취업 실제사례 (넷마블, 블리자드, NC, 웹젠, 스마게, 넥슨, 컴투스 등등)

 

 

4개월 만에 3군데 합격한 사례 & 신입인데 경력직으로 뽑힌 사례

 

 

 

"이브니(Eveni)에서 시키는대로만 했는데 괴물같은 회사들에게 연락오고 심지어는 블리자드에서도 연락이 왔어요"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인턴 4명 중 한명에 뽑혔습니다"

"이브니 덕분에 공채넣은건 다붙었어요"

"4개월 만에 3군데 합격해서 골라갔습니다"

"신입인데 4년 경력에 뽑혔습니다"

 

 

 

골라 갈 수 있다고?

어떻게 그게 가능할까?

 

 

 

 

수많은 사람들이 이미 EVENI에 코칭을 받아 무에서 유를 창출하고 있었는데요, 전 처음 봤을때 의심이 들 정도로 너무 칭찬 일색이었어요. 그래서 과연 이곳에 어떤 특별한 비결이 있길래 어떤 사람을 코칭해주더라도 "승승장구" 시켜줄수 있는지 조사해 보았어요. 그리고 결국 제 스스로 납득이 가서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우연은 아니구나"

 

 

 

이븐아이의 다른 취업 컨설팅 학원과는 차별화된 점들을 공유해 드릴테니 직접 읽어보시고 판단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국내 "유일" 맞춤형 1;1 과외식 컨설팅

너무 식상한 말처럼 들릴수도 있지만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이란 속담이 있듯이, 나의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대응을 한다면 그게 무엇이든, 넷마블 취업 이든, 대기업 취업이든간에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븐아이에서는 테스트과정을 거쳐 수강생의 실력을 확인하고, 그에 맞게 커리큘럼이 구성됩니다.

 

 

 

 

이렇게 1;1 과외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강한점은 더 부각시킬수 있는 연습을 자연스럽게 학습하게 되죠. 즉, 대부분의 게임회사 취업 학원이 체택하는 1대 다수 형식비효율적인 강습이 아니라, 정말로 내게 부족한 점을 효율적으로 빠르게 개선시켜줄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인 것이고 오직 "eveni"에서만 체택하는 방식입니다.

 

 

 

 

2) 대기업 현직자가 직접 코칭

넷마블 취업 을 준비하려는데 도대체 뭘부터 해야하지? 다른 대기업은 어떻게 들어가는거야? 막막한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언제나 지름길은 있는법이죠. 취업을 하려면 이미 그 기업에 직접 취직해본 경험이 있는, 현직자를 만나 그 노하우를 듣는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경쟁업체의 경우 선생님들의 정보를 공개하기 때문에 공채 출신 카운슬러/코칭 선생님을 고용하기 힘든 실정입니다. 왜냐하면, 굵직한 게임회사의 상당수가 회사일 외 다른 일을 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이죠. 겸업이 금지이기 때문에 정보 노출을 꺼려하는 선생님들 입장에서는 당연히 부담될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븐아이에서는 코칭 선생님의 정보기 기밀이고 비공개이기 때문에 대기업 종사자를 고용하기 더 쉽습니다. 즉, 더 좋은 선생님들을 섭외할 수 있는 시스템인 구축된 셈이죠. 심지어는 이븐아이에게 먼저 직접 공채 출신 선생님들이 문의를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좋은 선생님이 더 많다면? 자연스럽게 좋은성과를 낼수밖에 없습니다.

 

 

 

 

3. 정규직에 합격할때까지 케어

정규직으로 곧바로 취업하기도 하지만 보통 많은 사람들이 인턴과정을 겪고 정규직으로 전환이 되기도 하죠? 이븐아이에서는 수강생들이 인턴합격을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될때까지 케어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턴으로 일을 시작했다 하더라도 아직 업무에 대해 미숙한 경우도 많을 뿐더러 사전과제를 해야하는 경우도 생기기 때문에, 도움이 없이는 정규직으로의 전환이 100% 보장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보완하고자, eveni에서는 신입 인턴의 지식을 포함한 모든 미숙한 점들을 보완하여 정규직이 되는 것까지 함께 한다고 합니다.

 

 

 

 

4. 직군 선정부터 헬프

여타 취업 컨설팅 업체들은, 이미 짜여진 수업에 맞춰 학생의 직무를 배정하는 식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다르듯이, 개인마다 역량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직무도 스펙트럼이 무궁무진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틀에 짜여진 강의로는 그사람의 직무를 결정하기란 불가능합니다.

 

 

 

 

그와는 반대로, 이븐아이에서는 1:1 수업은 물론이며, 개인역량을 테스트하여 그에 맞는 직무를 선택해주고, 커리큘럼까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줍니다.

 

 

 

 

5. 비기술직군 컨설팅 

게임업계 취업이라고 해서 꼭 기술이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면, 사업 PM, 마케팅, 개발PM, 데이터 분석 등 화려한 기술이 부재해도 응시할 수 있는 직군도 많은데, 이에 대한 컨설팅을 해주는 곳은 이븐아이가 유일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분들에 한해, 취업시 익혀두면 좋은 기술들 (SQL, 파이썬 등)을 알려주는 것도 병행하고 있어 말그대로 수강생 friendly 컨설팅 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취업, 넥슨 취업, NC 취업 , 아직도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직접 이븐아이를 방문해보시고 후기들을 살펴보면서 판단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취업노하우 무료 6강자료 를 아래에 공유해드릴테니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흙스펙도 대기업가는 게임취업노하우 온라인 무료강의

 

leadgene.kr

 

 

이븐아이(EvenI) 겜설팅 게임업계 취업컨설팅 : 네이버 블로그

- 유명 게임회사 현직자들이 직접 하는 게임업계 취업 컨설팅(모의면접,자소서,인턴과제,포트폴리오제작,게임업계지식) -스펙이 낮거나 게임을 잘 몰라도 고연봉 취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일깨

blog.naver.com

 

 

이 포스팅은 프리미음 블로그 글만 작성하는 소수정예멤버 프블단에서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니 단순광고가 아닌 심층적인 연구와 분석이 뒷받침 되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저또한, 퀄리티에 의문이 생기는 것은 리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