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급 정보

재회업체 성공후기, 24가지 이론만 알면 된다?

 

 

큰다툼 없이 잘 지내다가 급작스럽게 이별 통보 받으셨거나, 

환승 이별 당해서 너무 아프시거나,

이별 후 몇번이고 매달려 봤는데도 재회를 못하셨다면,

그래서 옛 연인과 재회하고 싶으시다면,

 

 

 

 

5분만 이글에 집중해 주세요. 90%의 확률재회 시켜드릴 수 있는 "아트라상"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그로 아니야?" 라고 생각하고 뒤로가실 참이었다면 그래주셔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상담비용이 국내 최고가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2주~1달은 기다려야 상담이 가능할정도로 수요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에요.

 

아트라상 메인화면

 

 

 

 

10년간 국내 재회 업체 1위 아트라상, 다른 곳과는 뭐가 다른걸까요? 아래 그림은 아트라상에서 의뢰자들이 직접 작성한 재회업체 성공후기 들입니다.

 

 

[타업체에서 돈낭비 후 아트라상에서 재회한 사례/후기]

 

 

 

 

[이별 후 1달동안 매달렸지만 실패. 그러나 아트라상 코칭 후 재회된 후기]

 

 

 

 

제시된 후기들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수많은 내담자의 재회 후기들은 홈페이지만 가셔도 끊임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약 10년간 6만건 이상의 재회 상담을 해주었으니, 최근 우후죽순처럼 창궐하는 타업체의 재회 업체 성공후기 숫자와는 비교조차 할수 없겠죠.

 

 

 

[아트라상]

10년 = 6만건 이상 재회 상담 (데이터 베이스)

24가지 재회 정립 이론 성립

스스로 재회 가능 무료컬럼 제공

국내 고가임에도 2주~1달 대기

 

 

 

 

사실, 90% 케이스는 아트라상에서 제공하는 "무료 칼럼" 만 정독해도 재회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심지어는 무료칼럼을 읽어야만 상담이 가능하죠. 왜그럴까요?

 

 

 

 

 

 

그 이유는 아트라상에서는 "단순한 일회성 재회"가 아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재회" 만을 만들어주고 이런 꾸준함이 동방된 재회만이 진정한 재회라고 정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한 이벤트, 하라는데로 따라하기 등의 1차원적인 것이 아니라 "원리" 와 "사람의 심리" 를 이해해야지만 가능하다고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단순히 "시키는데로 하시기만 하면 100% 재회 보장드립니다!" 등의 표면적인 슬로건을 내건 재회 업체 성공후기 들은 의미없는 것이라고 말하죠. 내담자의 슬픔과 절박함을 레버리지 삼아 "이윤"을 창출하려는 것에 불과하지 않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아트라상에서는 6만건 이상의 이별/재회 상담 및 사례를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24가지 재회이론을 성립하여, 내담자의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이별 없는 건강한 재회를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해줄 수 있는 것이죠.

 

 

 

 

 

아트라상의 재회 확률이 90% 인 이유 2가지

 

 

1) 연봉 7-8천만원 이상의 전문 인력

아트라상의 재회 전문 상담사는 모두 100 대 1 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정예 부대들로만 구성돼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아트라상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재회를 경험해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죠.

 

 

 

 

 

다시말해, 재회 이론을 직접 경험하고, 적용하여 재회를 해본, 살아있는 증인이기 때문에 내담자의 심리를 100% 꿰뚫고 있고, 어느 시점에 어떤 코칭을 해줘야 하는 지 효과적인지 감각적으로 아는 전문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7-8천만원 이상의 고액 연봉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연봉 수치만 비교하더라도 개인으로 원룸에서 1인 사이트를 "재회업체" 인냥 운영하는 곳과는 본질적으로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2) 6만 이상의 데이터 베이스 = 재회 이론

재회업체 성공후기 를 보고 아트라상을 찾은 내담자들은 이런 질문을 자주 한다고 해요.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신거에요?" "어떻게 이걸 이론으로 정립할 생각을 하신거죠?"

 

 

 

"10년간 6만건 이상 재회 상담을 해보시면 자연스럽게 정립 됩니다"

 

 

 

예를 들면, 1가지 이별 상황에서 A 라는 행동을 취했을 때 재회가 되었다고 가정합시다. 이럴 경우 A는 재회 "마법" 이 됩니다. 하지만 이는 "특정 이별상황" 에서만 효과적인 마법일 수가 있겠죠. 그런데 이런 이별 상황이 6만건 이상된다면?

 

 

 

 

그럼 특정 상황, 조건에서 "B" 라는 행동이 쓰일때 재회 성공률이 90% 이상이다 라는 데이터가 공식처럼 세워질 수 있겠죠. 마치 AI가 배우는 것처럼 말이죠. 다시말해, 마구잡이식으로 늘어나는 재회업체는 절대 따라올수 없는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 덕분에 "뇌피셜" 이 아닌 "통계학적 이론" 으로 정립될 수 있는 것이고 그것이 바로 "지침"이 되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드린 점들로만 비교하더라도 아트라상의 이업계에서의 위치를 짐작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의심이 되신다면, 다른 재회업체 성공후기 들을 찬찬히 살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늦지 않습니다.

 

 

 

재회하는법 이론, 무료 PDF 책 링크

​​연애 문제, 이별 문제를 겪고 있으신가요?​​이 PDF 글만 읽어보셔도, 재회 확률은 급격히 올라갈 ...

blog.naver.com

 

 

 

다만, 아트라상의 평균 대기시간이 2주-3개월 이상일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재회문의를 주신다 하더라도 많이 기다려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는동안,  정독하고 이해하고, 적용만 하더라도 "스스로" 재회가 가능할 수 있게끔 24가지 재회 심리학 전자책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트라상 "이별후 재회,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방법"

 

 

사람의 마음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방법 [필독]

​​​​10년간 쌓인 9932개의 재회후기가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를 보시고,https://www.atrasan.co.kr/rev...

blog.naver.com